스레드 파일 다운로드

이제 우리는 스레드를 생성 하 고 주요 기능이 있는 핸들러 함수를 전달: 당신은 스레드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운로드 Fileasync 충분히 강력 하 고 그것은 병렬로 귀하의 다운로드가 처리. Val10 말했듯이 WebClient에서 다운로드 비동기를 사용 하는 것은이 패턴을 사용 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다른 옵션도 있습니다. 이전에는 APM (비동기 프로그래밍 모델)이 자주 사용 되었습니다. 그러나 .net 4.0 및 async/await에서 TPL을 도입 하 고 .NET 4.5에서 (작업 기반 비동기 패턴) 메서드를 사용 하면이 후자의 탭 패턴이 권장 됩니다. 다운로드 관리자는 기본적으로 인터넷에서 독립형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작업에 전념 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입니다. 여기, 우리는 파이썬에서 스레드의 도움으로 간단한 다운로드 관리자를 만들 것입니다. 다중 스레딩 파일을 사용 하면 다른 스레드에서 동시에 청크 형태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를 구현 하기 위해, 우리는 파일의 URL을 허용 하 고 다운로드 하는 간단한 커맨드 라인 도구를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매력 처럼 작동! 동시에 여러 파일이 있으며 async 및 Thread가 작동 하는 방식과 차이가 없습니다. 적어도 둘 다 내 원하는 결과를 생산 하 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궁극의 스레드 그룹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 인”은 추가 스레드 그룹 플러그인에 필요가 없을 것 이라는 것을 의미 합니다. 모든 사람이 JMeter에 필요 하 고 그들은 마침내 사용할 수 있는 기능: 설치 명령 프롬프트에서 아래에 언급 된 패키지를 다운로드. 스레드는 동시에 작업에 대 한 좋은 일 이지만, 많은 스레드를 만드는 것은 반드시 혜택을 가져다 하지 않습니다. 대신 전체 시스템의 성능이 저하 될 수도 있습니다. 스레드 클래스 또는 ThreadPool을 사용 해야 합니다. 여러 스레드에서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 하기 위한 큐 사용자 작업 항목 () 함수? .NET 4.5 후에는 동일한 동작을 비동기적으로 수행 하기 위한 여러 메서드가 .NET 클래스에 추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메서드는 비동기 접미사 및 반환 작업에서 끝납니다. 이러한 메서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WebClient. 다운로드 Async ()는 탭 메서드가 아닙니다. 그것은 작업을 반환 하지 않기 때문에. 이 메서드는 명명 된 다른 패턴과 EAP (이벤트 기반 비동기 패턴)의 메서드입니다. Adobe 경험 관리자 제품을 사용 하는 경우이 도구를 설치 하 여 스레드 덤프를 생성 하는 간단한 U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수 jmeter를 속성 threadsschedule_에서 스레드 그룹을 구성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속성은 사용자 속성 파일 (jmeter. 속성 또한 해당) 또는 명령줄에서-J “스레드 일정 = …”과 같은 명령 줄에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참고: 상위 출력에는 10 진수 형식으로 기본 스레드 id가 있으며, jstack 출력은 16 진수로 되어 있습니다. 스레드 id를 16 진수로 변환 하 여 상위 출력에서 jstack 출력으로 높은 cpu 스레드를 일치 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파트를 채우는 foreach 루프: 그래도 작동 하지 않거나 Java 프로세스를 찾을 수 없는 경우 (경로 설정 되지 않음, JDK가 설치 되지 않음 또는 이전 Java 버전)는 어떤 스레드를 사용 합니다. 조인 작업은 …

… 나에 게 쉬운 예를 주세요.